하루 24시간
두 번의 매출 기회
셀렉토커피 하이브리드 매장은 이렇게 다릅니다.
오전 8시에서 오후 8시
일반 커피 전문점처럼 유인 매장 운영
오후 8시에서 다음날 오전 8시
스마트 무인 솔루션으로 자동 운영
동일한 월세, 동일한 인건비
그러나 매출은 일반 매장의 2배
하루 24시간
두 번의 매출 기회
셀렉토커피 하이브리드 매장은 이렇게 다릅니다.
오전 8시에서 오후 8시
일반 커피 전문점처럼 유인 매장 운영
오후 8시에서 다음날 오전 8시
스마트 무인 솔루션으로 자동 운영
동일한 월세, 동일한 인건비
그러나 매출은 일반 매장의 2배
중저가 프리미엄 카페,
고객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반영한
맞춤형 커피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2022년 학술저널에 따르면,
소비자는 자신의 취향과
셀렉토에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5가지 프리미엄 원두
제 각각 입맛은 개인화 되고 있는데,
원두를 1-2가지 종류로 어떻게 고객들을 만족시키나요?
각기다른 매력의 5가지 셀렉토커피 원두는
내일도 매장에 재방문하게 되는 원동력입니다.
DARK
진한원두
NUTTY
고소한원두
GESHA
게이샤원두
DECAF
디카페인원두
FLOWER
화사한원두





높은 객단가 매출 상승의 키포인트
selecto Key Point
1잔을 팔아도 점주와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건,
셀렉토 커피 밖에 없습니다.
Why?
고퀄리티 커피의
합리적인 가격
가맹점의 높은
순수익 창출 가능
프리미엄 카페에 어울리는
selecto Interior
고객은 커피의 맛과 분위기를 추억합니다.
어디에서도 맛 볼 수 없는 메뉴
셀렉토만의 특별함이 고객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버튼 하나로
갓 구워낸 베이커리를 손쉽게
매번 발전하는 셀렉토만의
selecto NEWS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한
셀렉토 커피의 흔적
더 많은 발자취를 남기기 위해
오늘도
고민하고 있습니다.
‘맥스원이링크’는 ‘명장’입니다.
프랜차이즈의 20년 업력은 ‘명장'이라는 타이틀을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명장’으로서 지금까지 쌓은 노하우는
성공창업의 핵심 스펙입니다.
매장 운영, 최적의 비용으로
본사 마진은 줄이고 불필요한 비용을 빼서
초기부담을 줄였습니다
10평 기준
| 항목 | 금액 | 내용 |
|---|---|---|
| 가맹비 | 500 | 한시적 약정 지원 |
| 교육비 | 300 | 한시적 약정 지원 |
| 보증금 | 300 | 보증서 대체 |
| 인테리어 | 2,000 | 벽체공사, 천정공사, 바닥공사, 바카운터공사, 조명공사 등 |
![]() 심야 무인 운영 솔루션 |
3,000 | 무인장비(음료디스펜서 + 컵디스펜서 + 얼음디스펜서) + 무인 주방 시스템 |
| 도면비 | 200 | 내부인테리어, 외부익스테리어, 주방설비에 대한 실시도면 기획 |
| 간판/사인 | 600 | 전면 4m 기준 1set |
| 의탁자 및 가구류 | 별도 | 가구일체 |
| 기기장비 | 3,000 | 커피머신, 블렌더, DID, 그라인더, 제빙기 등 |
| 오픈기물 | 250 | 오픈 기본 물품, 홍보물품 및 오픈지원 |
|
합계 13평 이상 권장 |
4,050만원 창업 프로모션 적용 여부에 따라 |
|